자오창펑의 투지

자오창펑의 투지

VC 헤드 기소

 

 “금지령으로 인해 우리측에 손실이 발생했으며, 나는 sequoia capital 로부터 합리적인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 특히, 나는 오버 벨류에이션이 증가하는 상황 속에서 몇차례 계속되는 대출로 인해 자금 조달의 기회가 감소되었고, 명성에 누가 되었다.” 바이넨스 자오창펑은 오늘 CoinDesk와의 인터뷰에서 위와 같이 말했다.

법원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자오창펑은 오는 6월 25일 sequoia capital (SCC Venture VI)과 법원에서 청문회를 갖는다.

 이로부터 바이넨스는 한차례 거래소IEO의 붐을 일으켰고 후오비, OKEX등 수많은 거래소들이 연이어 이 모드를 뒤따랐다.

IEO의 리더

 올해 들끓었던 거래소IEO의 붐 또한 올해 초 바이넨스에 의해 시동 걸린 것이다. IEO의 시스템에서, 바이넨스의 Lauchpad는 ”원로(元老)”수준에 속하는 새로운 플렛폼이다.

미디어와의 인터뷰 중, “현재 수많은 많은 거래소들이 바이넨스의 IEO 플레이를 모방하여 뒤따라 가려 하는데, 이는 바이넨스의 Lauchpad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치는가?”라는 질문에 자오창펑은 이와 같이 대답했다 :

“IEO 모드의 핵심은 우수한 프로젝트를 찾아내는 것이다. 우리는 다른 거래소들이 우리를 따라 베끼는 것을 환영한다.”

도난 소란

5월 8일, 여러 채널에서 해커들이 바이넨스로부터 7000개가 넘는 비트코인을 빼돌려 달아났고, 총 시가는 약4070만 달러에 달한다고 폭로했다.

그와 비슷한 사례로,  2018년 7월 4일 바이넨스는 이미 해커들로부터 7000주가 넘는BTC 를 도난당한 사건이 있었다. BTC는 급락하여, 한시간 만에 6638 USDT에서 6447 USDT 근처까지 주저 앉았고, 하락폭은 3%에 가까웠다.

세번의 연속된 도난 사건으로 비추어, 업계내 유저들은 이에 대해 심지어 “코인계의 3대 미스테리 : 후오비는 어째서 계속 래선을 뽑는지? Okex는 어째서 하루종일 주사(차트상 "펌/덤핑"으로 마진 거래 증거금 털기) ? 후오비는 왜 종일 도난 당하나?” 라는 속설 까지 만들어 냈다.

CoinVoice原创,作者:소미,转载请注明出处:https://www.coinvoice.kr/35887.html

0

扫一扫,分享到微信

猜你喜欢

文章评论

电子邮件地址不会被公开。 必填项已用*标注

后发表评论

上一篇

포브스(Forbes) : 규제 기준의 제정, 중국은 블록체인을 끌어 안고 있다.

下一篇

삼성페이로의 암호화폐 통합, 그 효과는?

微信公众号

微信公众号